본문 바로가기

소소한 삶

오늘 찾아온 행운.

지난번 오산시에서는 

홈페이지 이벤트를 열었다.




홈페이지의 오류 3개 이상을 찾으면

추첨을 통해 문화상품권을 지급한다는 내용의 이벤트였다.


바로 이벤트 페이지를 보자마자 

오류를 찾기 시작.


쉽지 않았지만 제일 신경쓰기 쉽지 않은

사이트맵에 들어가니 찾을 수 있었다.

pool 을 poll로 되어있었고

여러가지를 찾을 수 있었다.


총 3개를 찾아서 제출하고 보니

참여자 수가 1.

내가 첫번째다.

기분 좋은 1이었다.

좋은 느낌을 받고 왠지 될거라는 생각을 하며

당첨을 기다리고 있었는데 지난주에 발표가 났다.




당첨자를 확인하니 내 이름이 제일 위에.

음.

역시 참여한 후의 느낌은 정확했다.

당첨!!


그리고 오늘.




아침에 초인종 소리와 함게

등기가 도착했다.




상품은 문화상품권 1만원짜리.

기분좋은 아침이다.


이렇게 기분 좋게 하루를 시작 하며

일이 있어 잠깐 밖에 나가는 길에 또 하나의 행운이.




천원짜리가 눈에 확 띄었다.

그것도 완전 새돈.


이걸로 로또를 살까?

라는 생각을 잠시 했지만

그것 보다는 사랑하는 사람에게

1000원으로 살 수 있는

영양갱이라도 사서 줘야겠다는 생각을 했다.


쨋든.

노력하는 행운.

그리고 우연히 다가온 행운.


이런 행운 언제든지 반갑다.


특히 갑자기 찾아온 행운은 말이다.